티스토리 뷰

카페

종각역 카페 추천 노우즈

Tip스토리 2022. 6. 11. 10:07

안녕하세요 커피믹스 석사 Ho입니다. 오늘은 종각역 근처에 가볼만한 '노우즈'카페를 알아보겠습니다. 

웬만한 서울에 좋은 카페는 다 가보았다고 자부했는데 아직 한참 남았네요 ~

카페 경쟁이 심해지다보니 맛있고 인테리어도 좋은 카페들이 많아지는 것 같네요 

치열한 경쟁속에 '노우즈' 카페는 음악도 세심하게 신경쓰는데요. 제가 나이가 좀 많다보니 80 ~90 년대 노래를 좋아하는데요 예전 명곡들을 들려주고 노래 리스트를 테이블 별로 구비를 해놓았더라고요 ~ 와... :0  벡투 더 퓨쳐~!!! 시간여행 온줄 았았습니다~!

커피도 맛있고 ~식사도 가능하다고 했지만 이미 다른 곳에서 밥을 먹어야 했기에 다음 기회에

 

 

가시는길 

 

세부정보

매일 영업을 하네요 쉬는 날은 없습니다. 

 

 

간판1

3층에 위치해 있습니다~3층 카페가 잘되기 쉽지 않은데... 그만큼 맛있다는 소리겠지요?

저게 보신각인가요? 정확한 명칭을 모르겠네?(혹시 아시는 분 있으시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각설하고 옛스러운 건물을 바라보며 커피 한잔 정말 좋네요~ 실내인데 유리가 깨끗해서 야외인줄...ㅋㅋ 에어컨 바람 맞으며~  

개인적인 생각인데 음악에 진심인 카페 같습니다~

메뉴들

저희는 아이스 라떼한잔, 아이스 드립 혹은 아이스 아메리카노, 디저트 (오늘은 스콘)을 자주 주문해서 먹는데요 그러다 보니 다른 매장하고 비교를 잘하는 편인데요. 여기는 맛집이라고 이야기 할 수 있겠더라고요~!

아아,아라,스콘

다음에는 여기서 식사를 할 수 있도록 해야겠네요.

그럼 맛있게 즐기시길 바랍니다. 싸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