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집

행궁동 맛집 요미우돈교자

Tip스토리 2022. 9. 5. 08:00

안녕하세요 맛집 석사 Ho입니다.오늘은 행궁동 맛집인 '요미우돈교자'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매장 영업시간은-
매장이 쉬는날은 없네요 11시30분 오픈 20시30분 라스트 오더입니다.
 

입구

요즘 확실히 감각적인 매장들이 많이 보입니다. 11시쯤 매장 앞을 지나가는데 사람들이 줄을 서고 있더라고요 평일인데?…

메뉴

그래서 저도 냉큼 같이 줄서서 점심을 우동으로 결정했습니다.

대기실

대기하는 공간도 있네요

입구

입구 앞 대기 의자(플라스틱 우유 박스)
대기인원들 다리도 걱정해주시는 사장님 친절

내부

내부는 깔끔합니다. 일본식 인테리어입니다.
 

내부

마리오가 보이네요
일본 여행온 느낌입니다.

내부

간장, 직접 만든것처럼 보이는 단무지가 있습니다.

내부

먹는 방법이 있네요~
참고바랍니다.

우동

저는 (냉) 소고기 붓카케 우동을 주문했습니다.
기호에 따라 라임을 짜주시면 됩니다.
면빨이 탱글탱글하네요
우동을 시원하게 먹을 수 있네요
우동 국물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간장은 소고기 찍어먹을 떄 사용하시면 됩니다.
내돈내산입니다.
가시는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