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페

신촌 카페 스튜디오웝

Tip스토리 2022. 9. 18. 14:32

안녕하세요 맛집 석사 Ho입니다.
오늘은 신촌 연세대학교 동문 근처에 위치한 카페인 '스튜디오웝'을 알아보겠습니다.
이제 대학교도 대면 수업으로 많이들 바뀌는 분위기지요?
신촌 근처에도 이제는 학생들이 부쩍 많아진것 같네요
저도 오랜만에 신촌에서 커피한잔을하네요

세부내용

일요일은 쉬네요
연세대학교 동문쪽은 주변에 기숙사가 있기 때문에
가게들이 늦게 오픈하고 일찍 닫습니다.

입구

대로변에 있다보니 길찾기는 쉬울겁니다.
유동인구도 얼마 없어서
뭔가 여유를 즐기면서
커피 마시기 좋습니다

내부

가격도 적당합니다.

내부

디저트도 종류가 좀 있네요
저는 크로플을 먹어보겠습니다.

내부

내부는 80년대 감성 ~
제가 어릴적 즐기던 그런게 많네요
사장님 반갑다 친구야~!

음료

커피도 맛이 좋네요
자주 오겠습니다.

크로플

크로플도 바삭하니
좋네요
커피와 잘 어울립니다.
맛- 10점 만점 9.0
인테리어-10점 만점 9.3
친절함- 10점만점 8.9
내돈내산입니다.
가시는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