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집

신촌 청송 함흥냉면

Tip스토리 2022. 9. 27. 17:14

안녕하세요 맛집 석사 Ho입니다. 오늘은 

신촌 연희동 맛집인 '청송본관함흥냉면전문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여름이 너무 긴 느낌입니다. 가을인데도 더워요~~

냉면 먹어줘야쥬~

세부내용

일요일은 쉽니다~

입구

발렛을 해주시네요 

주차가능합니다.

 

내부

가을이지만 역시나 찾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맛집 인정

빌지

저희는 물냉면4 만두 1 주문했습니다.

 

만두

만두는 6알 나오네요 

김치랑 무절임 나옵니다.

맛이 좋네요 

건강한 느낌

냉면

면이 가늘고 국물이 너무 시원하고 상큼? 달짝지근하면서 

냉면의 정석인 느낌입니다.

녹두전은 서비스로 주시네요 

녹두전과 궁합이 너무 잘 맞네요 

잘 먹겠습니다.

10점만점 9.7점드립니다. 녹두전 서비스 때문은 아닙니다. 엣헴....아닌가?

내돈내산입니다.

가시는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