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집

합정 어쩌다 와인

Tip스토리 2022. 10. 1. 20:05

안녕하세요 맛집 석사 Ho입니다. 오늘은 합정역 맛집인 '어쩌다 와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오랜만에 여자친구와 와인한잔하려고 찾았는데

너무 맛집이라 소개해 드립니다.

세부내용

수요일은 쉽니다.

참고바랍니다.

입구

입구도 뭔가 멋드러지네요 

메뉴

가격도 적당합니다.

저는 술찌라 

하우스 와인으로 

그런데 사실 하우스 와인을 마시면 좀 비싼 편이죠

술이 약해서 어쩔 수 없습니다.

입구

각종 포토 스팟이 많네요

내부

내부도 너무 멋있네요

다 포토 스팟입니다.

와인잔

이렇게 와인잔에 글씨 그림등 꾸밀 수 있습니다.

이게 요즘 유행이라고 하는데 

저는 오늘 처음 알았습니다. 

크림 파스타

크림파스타 너무 맛있습니다.

오랜만에 맛잇는 파스타 먹어보네요

 

와인 음식

와인과 파스타를 같이 먹으니까

잘 어울리네요 

크림파스타와 레드와인 궁합이 좋네요

폴포 아라 가에가

폴포 아라 카에가라는 요리를 처음 먹어보았는데요

문어가 이렇게 부드러울 수 있는지 처음 알았습니다.

소스부터 토마토 아스파라거스 하나도 남김없이 싹싹 먹었습니다.

너무 맛있습니다.

인생 문어입니다.

 

야외

야외테라스도 있어서 요즘같은 선선한 날씨에 즐기기 좋은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10점만점 9.5점드립니다.

내돈내산

가시는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