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호텔 왕 Ho입니다. 오늘은 마곡에 위치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저는 카카오톡의 톡딜로 저렴하게 구매를해서 일~월 1박을 약 12만 원대에 구매를 했습니다~


조식을 추가하고 맴버십을 가입해서 2만원 리셉션에서 추가 결제를 했습니다. 맴법십을 가입하니 룸도 업그레이드를 도와주시더군요.
덕분에 너무 즐거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마곡 코트야트 메리어트 호텔 외관

 

마곡 코트야트 메리어트 호텔 입구
마곡 코트야트 메리어트 호텔 입구2
마곡 코트야트 메리어트 호텔 가까운 지하철 3출구
마곡 코트야트 메리어트 호텔 4성급
마곡 코트야트 메리어트 호텔  깔끔한 침구류
마곡 코트야트 메리어트 호텔 조망
모바일과 미러링 가능한 TV

룸 컨디션은 정말 좋ㄷ고 말할 수 있습니다. 

4성급이 이정도면 5성급은 어마어마하겠지요?

 

모바일과 연결하거나 게임기 닌텐도 스위치 등 연결하여 즐길 수 있습니다. 요새는 넷플릭스가 대세니 저는 모바일 넷플릭스와 연결  

요새는 환경오염 때문에 1회용 칫솔이 없는 호텔을 종종 볼 수 있는데요 여기는 1회용 칫솔을 제공하더군요,   아울러 바디 로션 향이 일품,

 

물 두병은 화장실 세면대에 구비가 되어있습니다. 무료 두병~!

와이파이는 따로 비번 없이 연결이 되네요

냉장고는 이렇게 숨겨져 있네요

밤에 찍은 외경

호텔 건너편에 다양한 음식점들이 있습니다. 

조식은 그 어느 호텔보다 만족스럽습니다.  퀄리티가 높네요. 

푸짐한 조식

가시는 길 지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