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집

신당 미국식 버거집

Tip스토리 2023. 2. 11. 14:51

안녕하세요 맛집 석사 Ho입니다. 오늘은 약간 특이한 버거집인 '미국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름부터 미국식 뭔가 특이하쥬?

세부내용

월요일은 쉬네요 참고바랍니다~ 

입구

입구는 찾기가 쉽네유

지도를 따라가다가 골목쪽에 보면 있습니다.

 

입구

눈에 확 띄네요

이태원 느낌입니다.

내부

설인데도 불구하고

손님이 있네요

평소에는 사람이 엄청 많겠지유?

역시 이런 맛집은 명절에 와줘야 제 맛이쥬~

내부

저희는 미국 스러운 식탁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뭔가 영화속에 나올법한 비쥬얼입니다.

메뉴

메뉴는 하나라

뭐 선택할 것도 없네요

버거에 감튀주문입니다.

저희는 양이 적어서

사이드 감튀는 하나만

주문했습니다.

내부

내부는 미국식 답게

미국미국합니다.

 

내부

각종 소스들은 푸짐하게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저는 참고로 케찹을 뿌려먹는걸 좋아합니다.

내부

식당 내부에 손을 씻을 수 있는 개수대가 있어서 더욱 좋네요

 

버거

뭔가 생전 처음먹어보는 조합입니다.

다른 음료는 모두 캔인데

콜라만 유리병이네요

다들 유리병 콜라가 맛집 기준인건 아시쥬?

그래서 저는 다음부터는 콜라 마시겟습니다.

여기 맛집 유튜브 참고

https://youtu.be/TuZruTL7SsQ

버거

숙성된 토시살이 빵과 잘 어울리네요

느끼할만하면 할라피뇨를 함께 먹어주세요

조합이 끝내주네요

10점 만점 9.5점드립니다.

내돈내산입니다.

가시는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