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집

신촌 금고기비스트로

Tip스토리 2023. 3. 9. 14:35

안녕하세요 맛집 석사 Ho입니다. 오늘은 신촌의 

맛집

신촌의

고깃집

'금고기비스트로'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입구

새로 생긴 매장이라 깔끔하네요

통유리라 더 깨끗해 보입니다.

처음 봤을때는 

술집인줄...

메뉴

가격은 적당합니다.

내부

직접 고기를 구워주시기 때문에 바 형태의 좌석이 많이 있습니다.

이야기하면서 고기 먹기 딱 좋지요

 

내부

좌석도 따로 있고요

여기도 고기를 구워주시네요

반찬

여기 김치입니다.

뭔가 반찬들이 많이 정갈합니다.

간도 딱 좋고

반찬 계속 먹게되네요

메뉴판

저희는 금돼지 삼겹살3개에

차돌된장

김치말이 국수를 주문했습니다.

 

고기

처음에는 시작이니 2개만 먼저 굽고 

먹다가 이야기 나누면서

추가하기로 했습니다.

고기 정말 잘 구워 주시네요

저도 나름 오랫동안 고기를 구워 봤는데

최고입니다.

음식

차돌 된장찌개와 김치말이국수입니다.

차돌된장이 정말 맛이 좋습니다.

깜짝 놀람

솥밥은 예술

이집 요리 정말 잘하네요

 

솥밥

솥밥에 눙룽지 아시쥬?

 

삼겹살

노릇노릇하게 잘 익은 삼겹살 보이시쥬?

여기 직원분들은 프로입니다.

정말 맛나네요

삼겹살 + 차돌된장찌개 + 김치말이국수+ 숱밥 조합 좋네요

가격도 적당한편이고

강추 입니다.

10점 만점 9.6점 드립니다.

내돈내산

가시는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