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집

수원 화성행궁 프랭크커핀바

Tip스토리 2023. 3. 27. 16:35

안녕하세요 맛집 석사 Ho입니다. 

오늘은 행궁동 커피 인테리어 맛집 

'프랭크 커핀바'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프랭크 커피 바가 아니라 프랭크커핀?바 네요

아무튼 

세부내용

쉬는 날은 없네요

 

입구

이건물 전체가 카페는 아니고요~

2층만 입니다.

뭔가 유럽느낌의 건물입니다.

정말 수원 많이 컸네~

 

정보

2층 써있쥬?

프랭크 커핀 바 메뉴입니다.

가격도 착한 느낌이쥬?

 

내부

뭔가 미국 서부시대가 생각나는 인테리어입니다.

이런곳은 위스키를 마셔줘야하는데 말이쥬~

저는 알쓰이기도해서

그냥 커피 마시겠습니다.

 

내부 

내부 인테리어가 

너무 이쁘네요

뭔가 유럽과 미국 서부의 적절한 혼합이랄까?

커피는 확실히 맛도 맛이지만

누구랑 마시느냐?

어디서 마시는냐?

분위기 

도 맛을 느끼는데 큰 영향을 미치는것 같아요~

인정하쥬?

내부

이런 수많은 빌지?

저희도 빠질 수 없쥬~

사장님 여기도 한장 추가요`

화장실

화장실이 중요하쥬?

정말 깨끗합니다.

다만 남녀 공용이라는거... 요거 하나 걸리네요

나머지는 뭐 ~ 완벽!~

그리고 화장실이 무슨 호텔 같아요

커피

에스프레소와 라떼... 너무 맛나요

이 집 잘합니다.

커피 막 내리는 집이 아닙니다

인정

다만...

일단 저는 맛은 킵뎃을 1등으로 생각합니다.

라떼 기준이고요

여기도 그 다음으로 좋아하는 카페입니다.

우열을 가리긴 힘들지만 

제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크로플과 아이스크림 그리고 치즈

이건 뭐 아시는 그 맛~!맛이 없을 수가 없습니다.

가시는길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촌 벚꽃 가성비 명당  (3) 2023.03.31
합정 카와카츠  (4) 2023.03.28
오목교 중국집 락희안  (2) 2023.03.26
광교 존슨빌 부대찌개  (2) 2023.03.24
수원 장터 설렁탕  (2) 2023.03.2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