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행

베트남 호치민 카페 식당 sori garden

Tip스토리 2023. 12. 5. 10:45

안녕하세요 맛집 석사 Ho입니다.

오늘은 베트남 호치민 카페 sori garden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렇게 추워지는 겨울이면 동남아 더운 나라가 떠오르죠?

 

그중에 베트남 호치민에서 가볼만한 카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게 sori garden 입구 입니다.

 

 

가는길

뭔가 가는길이 센과 치히로에 나올법한 그런 느낌입니다.

스산하기도 한네요

분위기는 매우 좋습니다.

사람이 좀 없긴 하네요

평일이라 그런가?

정말 얼음이 시급했는데
얼음물 주시네요

너무 더워서...

음식도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지만

저희는 여기서 커피만~

베트남이 물가가 싼 편이지만

호치민은 관광지이기 때문에 

와~!!! 싸다~!! 이런 느낌은 아닙니다.

커피도 한국돈 3000원~4000원 정도 하니까요

저희는 코코넛 커피랑 , 소금 커피를 마셨습니다.

국내에서도 코코넛이나 소금 커피는 흔하긴 한데

베트남 커피는 전체적으로 좀 쓴맛이 강한 편이라

한국 느낌은 아닙니다.

저는 개인적으로는 베트남 커피도 좋아하기 때문에 1일 1커피!

호치민도 한국의 커피 영향을 많이 받아서

한국 느낌의 커피숍이 좀 있는데

여행 왔으면 현지 느낌 나는데 위주로 가야한다고 생각해서 

sori garden으로 왔습니다.

 

가시는길 지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