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집

수원 맛집 텐버거

Tip스토리 2022. 6. 20. 21:22

안녕하세요 맛집 석사  Ho 입니다. 오늘은 수원 정자지구에서 가볼만한 햄버거집을 알아보겠습니다.

이름은 '텐버거'입니다. 약간 생소하실 수 있는데  찾아보니까 매장이 전국에 2개 있더라고요

세부내용

월요일은 휴무입니다. 참고바랍니다.

그리고 사실 제가 햄버거를 많이 좋아합니다. 

 

매장은 엄청 깨끗합니다.

의자도 푹신한 의자들이 있더라고요.

음료는 여기에서 알아서 드시면 됩니다.

매장1

뭔가 힙한 감성과 정감있는 선풍기의 콜라보라고 할까요?  

매장2

자리는 많습니다. 원래 이자리가 레고 체험하던 자리였던것 같은데 햄버거 매장이 들어와서 저는 너무 만족스럽군요 

매장3

이미지들이 팝아트적이네요

매장4

셀프바도 깔끔하게 정리가 되어있고 저는 개인적으로 케첩을 양껏 먹을 수 있는게 장점 같네요 

매장5

수제버거인데도 가격이 많이 착한편이네요 .

치즈버거와 베이컨 치즈버거를 주문했는데요 

코카콜라가 없는 단점?이 있네요 

그래서 저는 펩시 제로를 선택

 

 

매장6

매뉴판이 깔끔합니다.

뭔가 군더더기 없어서 좋네요

 

햄버거

감자튀김고 두껍고 

페티도 주문을 받으면 구워주시더라고요 

맛은 프랭크버거의 고급버전이라고 할까요?

저는 개인적으로 만족

 

매장 7

텐버거만족

개인적으로 10점 만점

8.9점 드립니다.

코카콜라가 없어서 점수가 평범합니다.

 

*내돈내산입니다.*

가시는 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