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집

더현대 맛집 딤섬 호우섬

Tip스토리 2022. 6. 28. 11:39

안녕하세요 맛집 석사 Ho입니다. 오늘은 여의도에 위치한 더현대 서울 맛집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딤섬 맛집인 '호우섬'입니다.

세부내용

쉬는날은 없습니다. 더현대서울 지하 1층에 위치해있습니다.
거의 오픈런을 했는데도 아슬아슬하게 겨우 자리에 바로 앉을 수 있었는데요 .
저희가 도착하고 1~2분 정도 지나니 바로 웨이팅이 시작 되더라고요 ,휴~~
무조건 웨이팅이있습니다.
맛집은 다르군요

매장모습

저희가 10시 30분 쯤 도착하자마자 찍은 모습니다.
벌써 사람들이 차있쥬?

테이블

테이블 색상이 홍콩스럽네요 멋지네요~

빌지

계산서에 원하시는 음식을 체크하고 선불 결제를 해주셔야 주문이 됩니다.

메뉴판

저희는 우육탕면, 쇼마이, 꿔바로우, 제로 콜라를 주문 했습니다.

테이블

테이블에 기본 양념하고 수저, 젓가락이 있습니다.


주방

주방의 모습 뭔가 홍콩스럽기도 하고 '중경상림' 영화속에 있는것 같기도 하쥬
여행온듯한 기분이네요

반찬

전 이런 양배추 절인음식이 좋더라고요 끝도 없이 먹게 됩니다.

쇼마이

역시나 딤섬집 답게 너무 맛있네요~
안에는 살짝 육즙이 있고
다진 고기와 새우의 하모니가
일품이네요

우육탕면

국물이 시원한 우육탕면입니다.
호불호가 '고수'로 갈리신다면
고수는 따로 달라고 빌지에 체크해 주시면 됩니다.
그럼 고수만 따로 접시에 담아주시네요
여자친구는 고수를 못먹어서 저만 먹었습니다.
역시 면요리에는 고수가 필수인데 말이쥬~이좋은걸~

꿔바로우

이건 그냥 누구나 다 좋아할 맛이쥬~
겉에 튀김이 쫄깃하네요
찹쌀 탕수육처럼
찰쌀로 했나? 쫠깃쫠깃합니다.

양념

저희는 우육탕면을 먹다가 고추기름은 한방울 추가했는데 둘다 맵찌리라 후회했습니다.
맵찌리들은 비추입니다.
제 개인적인 평가는
10점 만점에
9.3점입니다.

이블로그는 내돈 내산입니다.

가시는 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