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집

더 현대 서울 맛집 올드 페리 도넛

Tip스토리 2022. 7. 1. 09:42

안녕하세요 맛집 석사 Ho입니다. 오늘은 더 현대 서울에 있는 맛집인 올드 페리 도넛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더 현대 서울은 '나이스 웨더 NICE WEATHER'에서 올드 페리 도넛을 판매합니다.

더 현대 서울 지하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13시부터 도넛이 판매가 됩니다. 

판매 시작 부터 줄이 엄청 생기니 참고 바랍니다. 

 

간판

지하2층에 위치한 나이스웨더를 찾아보시면 됩니다.

나이스웨더

도넛 외에도 볼거리들이 많이 있습니다.

올드페리도넛 박스

이 박스로 담아주시는 줄 알았는데 그냥 인테리어더라고요~

도넛

크림 브륄레 , 보스턴 크림,버터 피스타치오를 주문했습니다.

도넛

도넛의 가격들입니다.

매장

매장 뒤로 돌아가 보면 이렇게 도넛이 쌓여있네요 

크림브륄레

크림브륄레  겉면에 카라멜향이 나는 소스에 안쪽에는 고소하고 달콤한 커스터드 크림이 있네요

빵이 쫄깃해서

너무 조합이 좋네요 

크림브륄레 가 원픽입니다. 강추

 

크림브륄레

안쪽에 커스터드 크림 너무 맛있네요

구매하고 

바로 드시기를 추천합니다. 

저는 하루 두고 먹었습니다.

그랬더니 약간 빵이 푸석해지더라고요 

바로 드셔야 진정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버터 피스타치오

버터 피스타치오는 약간 호불호가 갈릴 수 있습니다. 

크림 브륄레보다는 약간 느끼할 수 있는 크림이 들어가 있습니다. 

단순 크림 브륄레와 단맛을 비교해도 버터 피스타치오가 훨씬 단 편입니다.

보스톤 크림

보스톤 크림은 안에 크림을 달지않아서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네요

초콜릿은 던킨도넛에 비해 다크합니다. 보통의 보스톤 크림도넛들보다 덜 달아서 좋네요.

내돈내산입니다.

10점만점에 

9.6점입니다.

가시는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