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집

용산 삼겹살 맛집 금은돈

Tip스토리 2022. 8. 15. 07:00

안녕하세요 맛집 석사 Ho입니다. 오늘은 용산 삼겹살 맛집인 '금은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요새는 구워주는 삼겹살집이 많이 있지요?

비지니스 혹은 데이트 대화가 필요한데 고깃집은 가고싶고

맛도 있어야하고

분위기도 좀 괜찮으면  좋고

위치고 서울에서 교통이 편리하면 굿

'금은돈'은 그런 부분을 충족해주는 맛집입니다.

너무 좋게 써드렸나? 내돈내산입니다.

세부내용

쉬는날은 없네요 

주말은 12시 오픈입니다.

입구

뭔가 맛집 포스가 느껴지시나요?

들어가면 웨이팅이 가능한 의자도 있네요 

'금은돈' 골목 근처에 맛집으로 보이는 매장들이 많네요

다음에는 다른 매장들도 가봐야겠네요 

메뉴

가격은 적당한 편입니다.

저흰느 삼겹살과 가브리살을 먹었습니다.

입구

웨이팅 공간입니다.

빌딩 숲 안에서

낭만이 있습니다.

뭔가 아늑한 느낌

대기

늦은시간 왔음에도 불구하고 대기가 3팀이나 있네요 .

매장

좀 기다리니까 드디어 자리 입성~!

매장 내부가 많이 깔끔합니다.

분위기가 와인이 어울리는 고깃집입니다. 

반찬들이 다 맛있습니다.

정말 음식이 정갈하다?

 

메뉴판

저희는 우선 삼겹살 2인분

메밀국수를 주문했습니다.

삼겹살

삼겹살을 구워 주시네요~

왜 금돈인지 알것 같습니다. 삼겹살이 금색이네요 .

먹는 방법도 알려주시는데요 

처음은 소금

그다음은 프리스타일 

처음을 소금으로 먹으니까 

진정한 삼겹살의 맛을 느낄 수 있네요 

메밀국수

메밀국수도 왔습니다. 

삼겹살과 싸먹으니까 

예술입니다.

일단 음식들이 안 짜네요 그래서 좋습니다.

가브리살

먹다보니까 가브리살이 궁금해져서 

추가 주문했습니다.

정말 맛있습니다.

10점만점 9.7점입니다.

내돈내산입니다.

가시는길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잠실역 칸다 소바  (4) 2022.08.18
수원 광교점 더 몰트 하우스 malt house  (3) 2022.08.17
발산역 맛집 발산 삼계탕  (5) 2022.08.11
수원 맛집 정진식당  (5) 2022.08.07
시청 맛집 리에제와플  (10) 2022.08.0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