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맛집석사Ho입니다. 오늘은 정말 수원 1등 커피 아니… 전국구로 맛있는 행궁동 커피를 소개해드릴까합니다.
수원 고인물로써 오늘은 정말 수원 1등 커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수원에 커피숍은 거진 거의다 가봤는데요 수원 1등은 킵댓커피 아닐까? 생각합니다.
맛, 친절, 공간, 다 완벽합니다.
막 노출콘크리드인테리어로 대충 영업하는 주변 카페와는 차별화 된 카페입니다.
‘Keep that coffe’알아보겠습니다.

세부내용

입구

입구에서부터 포스가
약간 블루보틀 느낌의 인테리어가 떠오릅니다.

내부

아기자기하게 소품들도 보이네요

로스팅실

직접 로스팅도 하시나보네요
그래서 그렇게 맛이 있었구만요
믿고먹을 수 있겠습니다.

2층내부

이게 킵댓커피의 시그니쳐인듯합니다.
동굴에 들어온 느낌입니다.
디자인에 진심인 내부입니다.
행궁동 주변에 보면 공사장처럼 노출 카페들 많은데(개인적으로 노출 콘크리트 카페는 너무 시멘트가루가 떨어져서 저는 안좋더라고요)
킵댓커피는 많이 신경을 쓴 느낌입니다.

메뉴

여기 메인은 바닐라라떼 와 라떼입니다.
일단 다 잘해요
저희는 드립 한잔.(에티오피아)
아이스 라떼 한잔
바닐라 라떼 아이스 한잔 100잔 한정
이렇게 3잔을 마셨습니다.

라떼 와 드립

드립도 괜찮아서 놀랐지만 드립은 서울에 워낙 잘하는 집이 많은데요
라떼는 정말 이집이 장인입니다.
저는 아이스 라떼만 마시는데
여기처럼 맛잇는 라떼는 처음 마셔봅니다.
수원 1등입니다.
아니.. 대한민국?
아무튼 정말 맛있습니다.
행궁동 킵댓커피 이하 평정한듯합니다.

바닐라라떼

킵댓커피의 메인메뉴이쥬~
바닐라라떼
이게 하루에 100잔만 판매를 한다고 합니다.
이건 꼭 마셔봐야쥬~
정말 처음 먹어보는 맛입니다.
아인슈페너 같긴한데 덜달고 좀더 찐하고
깊은 맛입니다.
바닐라라떼가 이래도 되나?너무 맛있습니다.
수원1등인듯

커피

둘이서 3잔. 마실 수 있네요
맛집이네요
와이파이는 KEEPTHAT1!
10점만점 10점입니다.
저 처음 만점 드립니다.
이렇게 칭찬만 썼는데
내돈내산입니다.ㅋㅋㅋ
반전이쥬?
가시는길

'카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발산 카페 드아야  (0) 2022.09.11
성수 스테치 카페  (1) 2022.09.09
사당 오우아 커피 ohwoah coffee  (4) 2022.08.29
문정 카페 리플레쉬 커피  (2) 2022.08.24
답십리 카페 하인나  (7) 2022.08.1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