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페

발산 카페 드아야

Tip스토리 2022. 9. 11. 10:38

안녕하세요 맛집 석사 Ho입니다. 오늘은 발산역 카페 '드아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세부내용

쉬는날은 없습니다.참고 바랍니다.

일찍 오픈을 하네요 

출퇴근 하시는 직장인분들은 

이용하시기 좋겠습니다.

입구

특이하게 간판에 매장 번호가 있네요

 

메뉴판

저는 아이스 라떼를 주문했습니다. 3500원 

일단 가격이 착해서 좋습니다.

그리고 추석때는 단축 영업을 하시네요

내부

저는 개인적으로 이렇게 확 트인 공간이 좋더라고요

밖에 풍경도 좋고

요즘 같이 날씨 좋은 날은 이런 테이블이 좋지요

내부

아기자기한 내부에 

콘센트도 준비되어있어서 

작업하기 좋습니다.

와이파이

요것은 와이파이~

와이파이 빠르네요

커피

가성비도 좋고

맛도

양도

좋네요

양심있고 실력있는 카페 같습니다.

10점 만점 9.4점 드립니다.

내돈내산입니다.

가시는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