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페

사당 카페 페니힐스 커피스테이션

Tip스토리 2023. 1. 29. 10:15

안녕하세요 맛집 석사 Ho입니다. 

오늘은 사당의 가볼만한 카페 '페니힐스 커피스테이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세부내용

쉬는날은 없습니다.

12시부터 영업을 시작하네요

입구

입구입니다.

밖에서는 어둑어둑해서 안쪽이 잘 보이진 않네요~

분위기가 좋아보입니다.

메뉴

가격은 적당합니다.

아메리카노가 4,500원

라떼가 5,000원 정도 하니 보통인듯합니다.

내부

저희는 창가 자리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내부

뭔가 아늑하면서 겨울에 잘 어울릴법한 내부 인테리어입니다.

내부

티라미슈가 맛있어보이네요~

한번 맛 봐야쥬~

내부

사람이 엄청 많네요

 

내부

크리스마스하네요~

내부
커피 케이크

티라미슈와 커피를 주문했습니다.

티라미슈가 너무 맛있네요

카카오 가루인가요? 엄청 많이 넣어주시니까

맛있네요

라떼와 잘 어울리네요~

내돈내산입니다.

10점만점 9.3점입니다.

가시는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