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페

필리핀 세부 마리나몰 스타벅스

Tip스토리 2023. 1. 30. 17:02

안녕하세요 맛집 석사 Ho입니다. 오늘은 

세부 라푸라푸시에 마리나몰에 있는 스타벅스에 대해서 알아보겟습니다.

 

입구

뭔가 많이 공사중입니다.

세부의 마리나몰에 위치한 스타벅스입니다.

여기도 핫하네요~

내부

내부는 어느 스타벅스와 다를게 없어 보입니다.

다만 여기 필리핀에만 있는 메뉴가 있다고 하니~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스타벅스 메뉴

이게 필리핀에만 있다는 메뉴인데요

뭔가 인도의 '난' 같은 비쥬얼이네요

맛은 그냥 먹을만 합니다.

다른 음식들도 한국 스타벅스와는 맛이 살짝 다르네요 

음료

저는 아이스 폼 콜드브루를 주문했는데

엄청 쓰네요 

으... 써~!!!

흐흐흐

한국의 커피보다는 많이 쓴 느낌입니다.

그래도 여행에는 커피가 필수지요~

내돈내산입니다.

가시는길

세부의 마리아나몰 근처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