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IT박사 HO입니다. 오늘은 경복궁역에서 먹을만한 데이트 장소 맛집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가게명은 '스미스가 좋아하는 한옥' 입니다. 

 일단 발렛 주차가 가능합니다. 분위기도 너무 좋고 일단 한옥에서 먹는 양식은 색다른 경험입니다. 약간 뉴욕에서 맛보는 김치 같은 느낌이라고 할까요?ㅎㅎㅎㅎㅎ

저는 채끝 스테이크와, 피자,  파스타, 커피를 마셨습니다. 

일단 스테이크는 만족스럽네요 스테이크는 왠만하면 맛이 없을 수 가 없지요? 

오징어 먹물 리조또는 찐한 맛에 매우 단백한 맛이 느꺼지고 각종 커다란 해산물이 들어있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파스타나 까르보나라는 제 입맛에는 보통 이상? 잘 모르겠더라고요 입이 싸구려인가?

커피는 일반 개인 카페보다도 수준급 이상입니다. 약간 테라로사 느낌이랄까? 저는 라떼를 즐겨 마시는데 향이 풍부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스미스가 과연 누구일지? 주인장이신가?

거의 모든 곳이 예술 작품 입니다.

위의 피자는 콰트로 포르마지오 정말 고소하고 단백하면서 꿀을 찍어 먹을 수 있는 스윗한 피자였습니다. 굿 5점 만점 4점

오징어 먹물 리조또 정말 고급진 먹물 맛에 쌀알 식감이 너무 좋았던 ..~

지도 가시는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