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행

경복궁역 맛집 칸다소바

Tip스토리 2022. 4. 5. 14:44

안녕하세요 아이티 박사 호입니다. 오늘은 혜화역 대학로 칸다 소바에 이어서 경복궁역 칸다 소바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대학로에서의 기억이 너무 좋아서 방문했습니다. 왠걸
줄을 거의 30팀이 서있네요 ?ㅋㅋㅋㅋ 주말이라 그런가? 대학로에서는 이정도로 웨이트를 하지는 않았는데요
경복궁에 주말에 날씨가 좋다보니 더욱 많은 사람들이 있나 봅니다.
2번째로 입장하였습니다~~
오늘은 아부라 소바와 마제 소바를 주문했습니다.
역시나 밥은 추가 서비스로 받아서 비벼먹었습니다. 공기밥은 무료~! 다시마 식초를 조금 추가해서 먹으면 정말 최고네요~!
마제 소바는 약간 고소하고 가쓰오부시 향? 맛이 좀 좀 강하네요 ~
그리고 처음 먹어보는 아부라 소바는 약간 매콤한 느낌의 소바인데 여성분들이 약간 좋아할 수 있겠다라는 생각이 개인적으로 드네요~
둘다 밥을 비비기에는 너무 완벽합니다.
경복궁역 2번출구에서 조금 올라오시면 있습니다. ~!

키트의정석 마제소바 밀키트 만들기 (2인분)유어스 마제소바 즉석컵용기 257g x 5개 ( 고기고명과 알싸한파듬뿍 비빔면 ), 상세페이지 참조오지상구루메 마제소바라멘세트 마제소바소스(500ml)+생라멘(150g 6인분) 비빔라면 세트닛신 식품 NISSIN 닛신 이거 꼭 잘하는 거! 깊고 진한 간장 마제소바 3끼 팩 297g, 단일

오시는길


다시마에 절인듯한 생각 맛이 나는 단무지~! 정말 칸다 소바는 뭐하나 허투로 만드는게 없는듯합니다.

위쪽은 마제소바, 아래쪽은 아부라 소바~ 파파파파파 초록색 위에 노란 노른자가 똭 완전 비쥬얼 좋아요~!

공깃밥을 추가해서 다시마 식초를 살짝 뿌려서 비벼먹으면 키야~!!!! 정말 맛집 인정

요것이 다시마 식초

한숟가락 하실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