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집

용리단길 맛집 용산 맛집 꺼거

Tip스토리 2022. 7. 7. 10:14

안녕하세요 맛집 석사 Ho입니다. 오늘은 용산에 중국집 맛집 '꺼거'를 알아보겠습니다.

세부내용

11시 30분에 오픈을 하네요 

평일 22시까지 영업을 하니 참고 바랍니다.

주말은 21시까지 하네요 

쉬는날은 없습니다.

 

입구

매번 지나갈때마다

여긴 뭐지 궁금했었는데요

마침내 저도 가보게 되었네요

외부 메뉴판
내부

자리를 안내받고 주문을 하기전에

내부를 감상했는데

홍콩이나 중국보다 더 중국 스럽더라고요.

놀랐습니다. 감탄

내부디자인

소품하나하나가 중국스럽네요

식사만 생각했는데

뭔가 여행을 다녀온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킵니다.

콜라를 병으로 주셔서 놀람

호사가들의 소문에 의하면 

"병 콜라가 나오는 집이 정말 맛집이라던데요" 믿거나 말거나 입니다.

그냥 소문입니다.

꺼거비빔면

꺼거비빔면을 시켰는데 비쥬얼에 감탄

맛에 또 감탄 

생전 처음 먹어보는 맛이라 감탄 

그런데 맛있어서 감탄

볶음밥

볶음밥은 예상 가능한 

중국집에서 나오는 볶음밥하고 비슷합니다.

 

오이무침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오이무침은 필수 입니다.

너무 맛있네요 

면요리, 볶음밥을 먹을때는 꼭 필요한 요리입니다.

약간 상큼한 김치같은 존재입니다.

내부

힙한 내부~

10점만점

9.4점입니다.

내돈내산입니다.

가시는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