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행

속초 아이 대관람차

Tip스토리 2022. 7. 27. 10:39

 

안녕하세요 Ho입니다. 오늘은 속초에 새롭게 생긴 랜드마크인 대관람차 '속초아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2022년3월25일에 오픈했네요

 

세부내용

영업은 10~21시까지 영업하네요

가격은 성인 12000원 

매표소

매표소에서 표를 구입하고 입장하시면 됩니다.

 

대관람차

7월19일 성수기라면 성수기죠?

사람은 생각보다 없네요

티켓

내돈내산입니다.

의심하시는 분들이 있네요

탑승장

휴양지 같쥬? 

 

관람차

뭔가 미래 지향적이네요

디자인이 잠수정 같기도 하고 

관람차뷰

멀리 속초 바다가 다 보이네요 ~

사람들이 좀 보입니다~

시티뷰와 바다뷰가 다보여 좋네요
블루투스

관람차 내부에 블루투스 스피커가 있어서  연결이 된다고 하는데...

연결이 안 되네요..

너무 많은 사람들이 연결해서 그런가?

신호가 잡히기는 하는데 재생까지는 안됩니다.

혹시 연결하신 분 있으면 댓글로 공유 부탁드립니다.

바다뷰

이제 속초도 글로벌 휴양지로 급부상 가능하겠지요?

 

파노라마샷

파노라마로 찍으니 좀 더 보기 좋쥬? 직접 보면 더 좋습니다

생각보다 관람시간이 짧은 것 같아요.

그래도 한 번쯤 경험해보면 좋을 것 같네요 

석양을 보면서 관람차를 타도 참 좋을 것 같습니다.

속초 더 핫플 되기 전에 한 번쯤 가면 좋을듯합니다.

10점 만점 9,8점 드립니다.

내돈내산입니다.

가시는 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