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행

제부도 케이블카 전곡항 회센터

Tip스토리 2022. 8. 2. 21:24

안녕하세요 Ho입니다. 오늘은 경기도에서 가볼만한 여행지중 하나인 제부도 여행을 가볼까 합니다.

20대때는 가끔 당일치기로 친구들하고 많이 놀러갔는데요.

갑자기 바다를 보러가기 좋은 동네이기도하지요?

못가본 사이에 많이 발전했더라고요.

케이블카도 생기고~ 

전곡항- 제부도 오고가는 케이블카와 

전곡항 회센터를 알아보겠습니다. 

함께 여행을 떠나볼까요?

랜드마크

제부도 랜드마크도 생겼더라고요

뭔가 인스타 감성의 제부도더라고요~

남자 셋이 사진 한번 찍었습니다~

 날씨도 너무 좋아서 사진이 잘 나왔네요

케이블카 입구

이제 사진도 좀 찍고 커피도 한잔 마시고 ~

 케이블카를 타러 왔습니다.

골프장에서 운전하는 

4인용 차량을 빌려서 다니기도 하더라고요

저희는 개인차량으로 이동했습니다.

지하주차장이 있어서 좋네요

발권기

전곡항과 제부도를 연결하는 케이블카 티켓을 구매하는 방법은 간단한데 티켓종류가 다양합니다.

무인 발권기에서 구매하시면 됩니다.

케이블카 일반은 왕복19000원입니다.

케이블카 바닦이 유리인 크리스탈 왕복은 24000원

대기없이 타는것은 일반  왕복 40000원

대기없이 타는 크리스탈은 50000원

정기권도 있더라고요 

저희는 그냥 왕복 일반을 구매를 했습니다.

케이블카 탑승구

탑승구에는 사람이 많이 없었습니다. 

저희가 타이밍이 좋네요 ~

 

케이블카 내부

케이블카 내부에는 에어컨이 없습니다. 뭐 당연하겠지요?;)

좀 덥네요

외부의 바람이 들어올수 있게 설계는 되어있지만 

많이 덥습니다.

케이블카 외부 모습

덥긴하지만 

그 이상의 풍경이 우리를 기다립니다.

속이 뻥 ~!! 뚫리네요 

이맛에~ 케이블카 타나 봅니다~

 

케이블카 

10분정도? 정확하지는 않습니다.

꽤 긴 시간을 타고 가네요 

케이블카 명패

2021년 12월23일에 오픈을 했군요

왜 몰랐지?

 

전곡항 케이블카 입구

전곡항의 케이블카 건물 입구입니다.

케이블카 건물

건물도 멋지네요 

 

전곡항

케이블카가 있으니까 

뭔가 두곳을 한번에 여행하는 느낌입니다.

전곡항은 처음 와봤는데 

요트나 보트가 멋지게 정박해 있네요 

 

전곡항

전곡항 마리나 랜드마크를 좀 지나다 보면 전곡항 회센터가 있습니다.

전곡항 왔으니까 회한사발 해야쥬?

신선한 해산물들

생각보다 호객하는분들도 없고 

자유롭게 구경할 수 있어서 좋네요

회센터

1층에 있는 저희는 만창1호를 방문했습니다.

2층하고 비교를 해보니 가격이 좀 경쟁력이 있는것 같아서 선택 했습니다.

사실 뭐 선택지가 많지는 않습니다.

광어1kg

고랑치(등가시치)0.5kg

을 먹었는데요

고랑치는 처음 본 생선..도전~!

가운데있는게 고랑치회와 광어 지느러미 살입니다.

고랑치는 뭔가 좀 더 쫀뜩쫀뜩한 느낌이네요 

살이 단단한 느낌이라고 할까요?

맛있습니다. 색다른 맛이에요 

여기는 매운탕하고 김치가 예술입니다.

김치를 회랑 싸먹으니까 예술이더군요~!

마리나 랜드마크

서해라 그런지 일몰이 예술이더군요`!

일출은 동해~

일몰은 서해 ~

일몰 맛집입니다.

그냥 지나칠 수 없어서 한컷

케이블카건물

일몰의 서해는 1초가 아쉽네요 

너무 아름답습니다.

케이블카

케이블카 안에서 느끼는 서해 제부도-전곡항은 매순간 매초가 예술입니다.

계속 다른 세상이 펼쳐집니다.

서해랑 케이블카 흥할 것 같네요.

 

전곡항

이건 뭐 바탕 화면인데요 ?

제부도 여행 정말 많이 알차졌네요 

생각없이 계획없이 왔는데 

완벽했습니다.

10점 만점 9.6점입니다.

당연히 내돈내산입니다.

전곡항 케이블카 가시는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