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행

제부도 둘레길과 하늘둥지

Tip스토리 2022. 8. 14. 08:48

안녕하세요 Ho입니다. 오늘은 '제부도 둘레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제부도가 정말 많이 변했더라고요 

뭔가 감성감성한 인스타 여행 맞춤 제부도로 변했습니다.

뭐... 광고는 아니고요...

화성시 시민도 아니고 내돈내산입니다.

제부도 둘레길 저희가 갔을때는 한여름이라 힘들었지만 

이제 좀 선선해 지면 가볼만하지 않을까요?

 

둘레길 시작

사람들이 많네요 ~

입구쪽에는 이쁜 혹은 휴양지 같은 카페들이 모여있습니다.

골라가세요~

단만 가격도 휴양지입니다.

둘레길 입구

둘레길 입구에 올라갈만한 조망대가 설치되어있네요 

그래서 올라가 봤습니다.

남자 셋이 간 여행이라 뭐 할게 있습니까? 올라가봐야지

하늘둥지

제부도 조망대 이름이 '하늘둥지'네요 

설명처럼 극적인 경험이 가능하네요 

풍경이 극적입니다.

친구놈들이 다 감탄을 하더라고요

여기저기서 셔터 누르느라 바쁘네요

 

하늘둥지

하늘둥지 모습은 이렇습니다.

사진에 뭔가 감동이 안 담기는것 같아 아쉽네요 

하늘둥지

그래서 파노라마로 한컷 올려봅니다.

이게 좀 하늘둥지 답게 나왔네요

하늘둥지

뭔가 커피 들고와서 한잔 하고 싶은 컷입니다. 

왠지 노을 맛집일 것 같은곳입니다.

서해가 노을이 맛있습니다.

둘레길

이제 둘레길을 가볼까요?

해안을 따라서 대략5km정도로 길이 조성되어 있는데요 

여기도 노을 맛집일것 같네요

6월 7월에는 둘레길이 힘드네요 ...헉헉헉

둘레길

그래도저런 하늘을 보면 힘든게 싹 녹아내리네요 

이 맛에 둘레길 가나봅니다. 허허허

둘레길

쉬다가시라고 중간중간 의자도 있습니다.

석영맥

가다보면 석영맥도 있고 

뭔가 둘레길 이야기 거리가 있습니다.

이런거 찾아보는 재미도 있지요

바다 조망대

망원경도 있습니다.

중간중간 쉬면서 바다도 보고 망원경도 볼 수 있습니다.

둘레길 메일함

메일함이 그림에 화룡점정처럼 기가막힌 위치에 디자인이 되어있습니다.

기획자 누군지 참 잘하셨네요(모르는 사람 저는 아닙니다. 내돈내산입니다.)

인스타용 조각

길 중간에 많이들 보이는 

SNS용 조형물 입니다.

둘레길

바닥에는 둘레길 위치를 알 수 있습니다.

참고하시면서 트래킹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20대 초반에 바다가 필요하면 왔던 제부도의 변화가

참 반갑네요

더욱 발전하는 제부도가 되길 바랍니다.

가시는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