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페

수원 정자동 카페 차차당베이커리

Tip스토리 2023. 4. 12. 14:46

안녕하세요 맛집석사 Ho입니다.

오늘은 수원 정자동 베이커리형 '카페 차차당 베이커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만석공원 건너편에 위치해 있습니다.

입구

입구가 이뻐서 이거 뭐지 하면서 

방문해봤습니다.

베이커리 답게 

빵종류가 많네요

 

생딸기 크로와상도 있고...

내부

내부는 창가자리에 4자리 정도 아담한 카페 베이커리입니다.

내부

저는 친구와 둘이서 나란히 

앉아서 빵을 음미해보려고 합니다.

 

쇼케이스

사장님이 친절하기도 하지만

저희가 아저씨 둘임에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말을 걸어주시네요

뭔가 친근하게 다가오시는게 좋네요

저는 I 라 말을 많이 못했지만 친구는 쉴틈 없이 잘 떠드네요

음료&베이커리

매장이 작아서 그렇지 맛이나 

뷰나 인테리어 하나도 부족함이 없습니다.

내부

집 앞에 이런 아기자기한 카페 하나쯤 단골로하면 좋겠다 싶은 공간이였습니다.

내돈내산 아시죠?

음료 빵 모두 만족스러운 맛입니다.

가시는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