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맛집 석사 호입니다. 오늘은 오산에 좋은아침 페스츄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좋은아침 페스츄리 원래 좋아하던 곳이였는데 
오산에 지점이 생기다니 ~!!!!
너무 기쁘네요 
수원에서도 가깝고 지방에서 올라오기도 편한 1번 국도 근처에 위치해있네요
위치도 좋고~
근교 카페가 땡기면 종종 가봐야겠습니다.
일상에 찌든 당신 떠나라~ 

 

 

일단 빵 종류가 어마어마 합니다.
 

 
특히 오산 지점은 빵 로테이션이 빨라서
바로 구운 빵들을 맛보기가 좋은것 같습니다.
그러니까 더 맛있네요
빵 맛집이라 빵이 빨리 나가나?

 
그래서 쉴틈없이 빵들이 나오네요

 

저는 오픈하자마자
오픈런을해서 많은 빵을 맛 볼 수 있었습니다.

 

젊음과 어르신들의 조화~
정말 남녀노소 다 좋아하시네요

 
비가 왔음에도 직원들이 청소를 잘해서 그런지 깔끔하고 깨끗하네요
 

저는 이렇게
먹어보았습니다.
원래 빵집하면 커피 맛이 떨어질법한데... 여기는 커피도 맛집이네요?
저는 라떼 장인으로써 합격98점 드립니다. 99점 만점입니다.

뭔가 사장님의 깔끔함이 느껴지는 내부 공간입니다.

가구들도 엄청 깔끔하네요
 

 
화장실은 무슨 갤러리인줄 알았습니다.
 

장점 정리: 1. 근교 카페 느낌(여행온 느낌)

2. 넓은 주차장 (100대는 세울법한?)

3. 다양한 많은 빵

4.깔끔 깨끗

5. 커피맛이 좋다

6. 직원들이 정말 친절함 

이상 맛집 석사 HO였습니다.

 
가시는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