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맛집 석사 HO입니다.

오늘은 오목교역에 위치한

'애틱 인 서울 하우스 카페'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2층에 위치해 있네요?

 

가는길

계단으로 올라가 봅니다~

입구

평범한 입구가 있네요

들어가봅니다,

메뉴

저희는 까눌레와

저녁시간이라 

후르츠 티

핫초코를 주문했습니다.

 

내부

내부의 모습입니다.

아늑하니

작업하기도 좋아보이네요

 

내부

일단 바테이블 쪽에 콘센트가 많아서 좋습니다.

작업하기 딱 좋은 환경이네요

바의 모습입니다.

와이파이는 위에 사진처럼

메뉴판 옆에 위치해 있습니다.

참고 바랍니다.

음료

까놀레가 겉바속촉이네요

겉이 맛있게 바삭합니다.

커피랑 잘 어울릴듯합니다.

저녁시간이라 라떼를 못마시는게 아쉽네요

핫초코와

후르츠 티도 맛있습니다.

가시는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