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페

속초 카페 맛집 도문

Tip스토리 2022. 7. 25. 10:53

안녕하세요 맛집 석사 Ho입니다. 오늘은 속초 카페 맛집 '도문'를 알아보겠습니다.

속초하면 바닷가 근처에 있는 카페만 생각하는데 

산골 마을에 위치한 카페들중에서도 괜찮은 곳이 있습니다.

그중 '도문'라는 카페를 알게되었는데요

저희는 속초 아이 근처 숙소였는데 그곳에서도 차로 20분정도 걸리더라고요.

속초는 대부분 차로 20~30분 내외인듯합니다.

'도문'는 학무정이라는 곳을 찍고 가면 됩니다.

주차는 학무정에 하고 걸어갈 수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세부내용

수요일은 쉬네요

11시 오픈 ~19시까지 영업을 하네요 참고 바랍니다.

학무정

차로 가신다면 학무정을 찍고 가시면 됩니다. 여기 주차가 가능

그리고 마을 풍경 보면선 3분정도 걸어가면 '도문' 카페가 있습니다.

대부분 차로 가시겠지요?

마을골목

이런 아기자기한 골목길을 가다보면 카페가 나옵니다.

 

약수터

학무정 앞에 위치한 약수터에서 물한 잔하시고 가셔도 됩니다.

학무정 주차장

여기가 학무정 주차장입니다.

평일이라 차가 없네요~

느긋하게 주차했습니다. 

마을골목

마을골목을 가다보면 

도문 카페에 있는 고양이 작품들이 있네요 

사장님이 예술가신가?

여기 마을은 무슨 예술가 마을 같습니다.

도문 카페 외부 모습입니다. 

정말 '시' 한 숟갈 절로 생각나는 곳입니다.

마당에는 이쁜 고양이 두마리가 저희를 맞이해줍니다.

여자친구 : 와... 여기는 또 오고 싶어 너무 좋아

마당

산은 산이요 물은 물이로다~

정말 그림 같은 마당입니다.

7월 중순인데도 불구하고 시원하네요

마당에서 한잔해도 될 정도의 시원함입니다.

그래도 저희는 내부에서 마셨습니다.

메뉴판

커피 가격은 시내보다는 좀 비싼 편이지만 

그래도 자연하고 시설 생각하면 

아메리카노 5500원이면 양심있는거지요~ 가격적당합니다.

남양주, 의왕 백운호수 이런데가면 가격... 엄청나지요..

도문 내부

내부는 더 놀랍습니다~

디테일하게 멋진 한옥을 즐길 수 있습니다. 

 

도문 마당
음료

저희는 쌀르베 쿠키3500원 + 카페라떼6000원과 +도문슈페너6700원을 마셨습니다.

쿠키는 쌀로 만들어서 그런지 좀 더 건강한 맛이였습니다.

라떼는 완벽..라떼 장인으로써 인정..

슈페너는 요즘 유행하는 스타일의 아몬드 라떼 스타일이네요 

아는 맛이긴한데 ~ 이런 곳에서 마시니 맛이 더 좋은 것 같네요 

10점만점 9.6점 드립니다.

내돈내산입니다.

가시는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