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페

속초 카페 온 더 버튼

Tip스토리 2022. 7. 28. 11:17

안녕하세요 맛집 석사 Ho입니다.오늘은 속초의 '온 더 버튼'이라는 카페를 알아보겠습니다.

씨뷰(바다뷰)를 자랑하는 카페입니다. 

세부내용

쉬는날은 없네요 

11시 오픈입니다.

주차장은 온 더 버튼 건물 뒤쪽에 공간이 있습니다. 

건물 앞에 주차안내

건물 앞에 주차 안내 표지판이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온더 버튼 외부

바닷가 근처 카페라 그런지 규모가 제법있습니다.

외부

평일인데도 불구하고 사람이 좀 있네요 뷰 맛집이라 그런가 봅니다.

외관

모던한 느낌의 건물 외관이 멋지네요 

온더버튼

내부가 깔끔한 디자인이라 바다에 잘 어울리네요 ~ 곳곳이 인스타 감성 스팟입니다. 

찍으면 작품이네요

멋진 드로잉과 바다가 보이는 통유리~ 크흐~ 

다만 약간의 단점은 더워요.. 통유리의 단점인듯합니다.

하지만 철썩철썩 파도소리를 즐길 수 있고 ~ 시원한 바다를 눈앞에서 바로 볼 수 있네요 

힐링합니다.

내부

커피 가격은 적당합니다. 

안쪽에 명당이 있는데요 

인기가 많네요

자리가 없어요 

루프탑

여름에 루프탑은 못가겠네요 

너무너무 더워요..

 

음료

컵이 재활용 가능하다고 하네요 

기념으로 하나 가져가 보는것도 나쁘지 않을 듯합니다.

아메리카노 5.5 +라떼 6.0 + 블루베리 크루아상 6.0

10점만점 9.3점 드립니다.

내돈내산입니다.

가시는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