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집

신촌 소바연구소 자가제면

Tip스토리 2022. 9. 8. 08:00

안녕하세요 맛집 석사 Ho입니다. 오늘은 신촌 맛집인 '소바연구소 자가제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항상 지나가면서

저긴 뭐 저렇게 사람들이 줄서 있지?

했던 곳이였는데

결국 오게 되었네요

세부내용

쉬는날이 없네요

참고바랍니다.

세부내용

오늘은 사람이 많이 없어서 앞에 대기 한팀(휴~~) 이였습니다.

키오스크로 주문해 놓으면 자동 대기가 됩니다.

순번이 오면 직원분이 나와서 알려주시네요

내부

내부는 바 테이블이 길게 있네요

혼밥하기도 좋을듯 합니다.

저는 A형이(유사과학)라 그런지?

바 테이블이 좋더라고요

내부

테이블 별로  소바 맛있게 먹는 방법, 설명서가 있네요

단무지 합격

맛있네요

요새는 저런 흰 단무지가 좋더라고요 (직접 만드신건가?)

소바 &카츠

소바연구를 잘하시긴 한것 같습니다.

소바가 맛있습니다.

고소하고 깔끔한 메밀향과

시원하면서 감칠맛 넘치는 간장국물?너무 잘어울리고 맛나네요

카츠는 바삭한 카츠와 트러플 소금이 너무 잘 어울립니다

10점만점 9.1점드립니다.

내돈내산입니다.

가시는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