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집

마곡나루 맛집 일월계 닭 특수부위

Tip스토리 2022. 9. 10. 08:00

안녕하세요 맛집 석사 Ho입니다. 오늘은 마곡나루 맛집 닭 특수부위 음식점인 '일월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닭 특수 부위라는게 약간 생소했는데

생각해보니

소 ,돼지는 부위별로 먹네요?

그래서 궁금해서 찾아가 봤습니다.(사실 여자친구가 가자고 해서)

세부내용

추석에는 쉬시네요

참고바랍니다.  

입구

2층에 위치해있습니다. 

발산은 건물이 너무 많고 상가도 많아서

찾기가 생각보다 어렵네요.

살짝 어려웠습니다.

내부

평일 낮 시간이라 

사람이 생각보다 없었는데

단체 손님이 똭~

그래도 사장님이 친절하시게 

단체 예약 때문에 시간이 걸릴 수 있다고 말씀해주셨습니다.

저희는 시간이 많아서 기다렸쥬~

 

메뉴

저희는 안창, 갈비 치즈뚝배기

들판복음밥을 주문했습니다.

내부

사이다를 주문하니까 

와인잔?을 주시네요~ 사장님이 맛잘알이신듯 합니다.

또띠아와 명이나물이 있어서  

쌈싸?먹기도 좋고~

소스나 찍어먹을 수 있는 강황가루도 나오네요

사장님의 뭔가 맛에 대한 강력한 의지와 신념이 느껴지네요

조합이 맛있습니다. 

치즈뚝배기

치즈 뚝배기는 정석이네요

고기 먹고 한 숟가락씩 하면 

리셋되는 기분입니다.

특수부위

사장님이 직접 구워주시면서

닭 부위에 대한 설명과

먹는 방법을 친절하게 설명해주시네요

 

닭고기

뭔가 부위 별로 닭을 즐기니까

좀 더 맛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정말 닭고기를 음미한다는 느낌

돌판 볶음밥

돌판 볶음밥은 

화려하진 않지면 마지막을 장식하는 입가심용 밥 같은 느낌입니다.
-푸파라이프-
다만 닭고기도 먹고 돌판 볶음밥도 둘이서 먹기에는 역부족이였습니다.
-팁스토리-

10점만점 9.1점 드립니다.

내돈내산

가시는길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원 정자지구 오봉집  (4) 2022.09.15
잠실 롯데타워몰 딤딤섬  (2) 2022.09.14
신촌 소바연구소 자가제면  (10) 2022.09.08
노원 디저트 맛집 리프노즈드아쉬지  (4) 2022.09.07
수원역 카페 리버헤드  (2) 2022.09.0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