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집

잠실 롯데타워몰 딤딤섬

Tip스토리 2022. 9. 14. 13:43

안녕하세요 맛집 석사 Ho입니다. 오늘은 잠실 롯데타워몰 맛집인 '딤딤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롯데타워몰 길찾기가 생각보다 쉽지않죠?

지하철역에서 아쿠아리움 방향으로 쭉 걸어오다보면

3355라는 맛집 모여있는 공간이 나옵니다. 

롯데리아 근처지요~

그리고 3355 구석으로 들어가보면 

'딤딤섬'이 나옵니다.

입구

입구 찾기가 쉽지 않네요 

 

입구

3355구석에 있는 딤딤섬 드디어 찾았습니다.

대기를 1시간 똭 해야하네요 

메뉴판

샤오롱바오,새우돼지고기 시우마이,차슈창펀,오리고기 로미엔을 주문했습니다.

샤오롱바오 오리고기 로미엔

샤오롱바오는 육즙이 어마어마하네요 

맛이 좋습니다.

오리고기 로미엔은 약간의 고기 냄새가 나는데 

홍콩에서 먹었을때 보다는 좀 더 한국식인것 같아 입에 맞더라고요 

로미엔 면은 식감이 재미있습니다.

차슈창펀 새우 돼지고기 시우마이

차슈창펀 식감이 부들부들하니 너무 좋네요 

새우 돼지고기 시우마이는 상상하는 그맛입니다. 

약간 새우 완자느낌의 요리입니다.

정망 중국을 느낄 수 있습니다.

10점 만점 9.3점입니다.

내돈내산입니다.

가시는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