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집

수원 정자지구 오봉집

Tip스토리 2022. 9. 15. 10:15

안녕하세요 마집 석사 Ho입니다. 오늘은 수원 정자지구 '오봉집'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오봉집 참 좋아하는데요

저희 집 앞에도 생겨서

너무 기쁘네요

세부내용

월요일은 쉬네요 

참고바랍니다.

내부

새로 생겨서 그런지 깨끗합니다.

깔끔해요

 

세부내용

조금만 늦었어도 대기할뻔 했습니다.

사람이 많네요

동네에서 줄서서 먹을 순 없죠

 

반찬

긴본반찬 크~~ 너무 맛있습니다.

반찬만 가지고도 반한공기 뚝딱?가능하쥬?

주먹밥

매운 낙지와는 궁합이 좋은 주먹밥도 주문했습니다.

 

보쌈

김치도 예술 보쌈도 수분이 잔뜩~ 식감도 좋고 역시 오봉집입니다.

비빔국수

비빔면은 살짝 제입에는 맵더라고요~

그래도 맛나게 먹었습니다.

낙지

저는 차라리 낙지는 안맵고 딱 좋았습니다.

그리고 너무 부드러워서 입에서 슥`~ 하고 사라지네요

제 최애 베스트 메뉴입니다.

볶음밥

한국인이라면 다먹고 볶음밥 한공기 뚝딱 해줘야쥬?

매콤한 감이 있는데 

맵지리도 도전 가능한 맛입니다.

10점만점 9.4점 드립니다.

내돈내산

가시는길

댓글